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

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

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종합 화물/특장차 버스/승합차 부품/정비 물류/운송 에너지 피플/기업탐방 포토/동영상 지자체 전체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블랙 : 블랙은 보통 성노동 여성들이 진상 손님을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를 말한다. 성병이 있는 손님, 너무 고추가 큰 손님, 해바라기 등의 성기 성형 시술을 한 손님, 골뱅이를 파서 질염에 걸리게 하는 손님 등등을 블랙 넣겠다고 말하면 실장이 블랙리스트에 넣어준다.

(립카페) [건대-스파클](립카페) [부천-귀족](키스방) [수원-오사카](립카페) [선릉-잎사귀](립카페) [목동-딸기]

ㅁㅁㄹ 서비스와 관련해서 관리사는 다양한 가격대의 옵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때 가게에서 챙겨주는 돈을 꽁비라고 부른다. 나 오늘 꽁쳤어, 이러다 꽁치고 갈 것 핸플사이트 같아 등의 용례로 사용된다.

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 느끼게 하거나 삽입을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

사우나를 개조한곳? 으로 여러명이서 갈수있다는 장점 사우나에서 씻고 전문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고 마지막에 이쁜언니가 들어와서 립서비스 해주는 풀코스      공사&작업

주요 손님들이 선수(나가요, 룸살롱 도우미) 들이라 룸살롱이 끝나는 시간인

뿐만 아니라 아무리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

메이드 :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핸플 사이트 초이스가 되었다는 뜻이다. 영업진이 아가씨에게 "너 메이드.

시체놀이 : 주로 언냐들이 상대 손님과의 교감을 갖지 않기 핸플사이트 위해 눈을 감고 죽은 듯 마인드 콘트롤하고 있는 행위. 또는 반대로 시종일관 부동 자세를 견지하는 손님의 모습을 가리킬 때 사용하기도함.

나무위키는 핸플사이트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